728x90
반응형

지인들을 만나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헤어지기 위해 모였습니다. 반석동에 대복국수집엘 갔는데요, 찾아 보니 체인점이네요. 대전에만 있구요. 5개 정도의 체인점이 검색이 됩니다.

 

유리창에 붙은 메뉴를 보니 제주도 고기국수를 차용한 듯 합니다. 가격은 7,000원대로 끓여먹는 국수 1인분과 비슷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네요.

 

인원이 8명이라 육전이랑 빈대떡도 시켰는데요, 요거 맛있네요. 국수 맛은 이제 어딜가나 평준화된 느낌입니다. 각자 취향에 맞춰 주문해서 드신 후 평가는 먹을만 하다입니다. 제주도 고기국수집 맛과 거의 유사합니다.

 

국수 좋아하시면 한 번쯤 가 보셔도 될 것 같아요. 

 

 

 

 

지하 주차장이 있는데, 좀 비좁습니다. 지하2층 내려 가니 주차할 곳이 있네요. 저녁먹기에는 약간 이른시간이라 식당 준비를 하고 있더라구요.

개방된 모습이 괜찮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다음엔 쫄데기수육이라는 것을 먹어 봐야겠습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반찬은 세가지가 나오네요.

육전이에요.

고기빈대떡입니다. 맛있습니다.

고기국수에요.

비빔국수에요.

초계국수에요.

비빔국수에 올려진 고기 찍어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