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식당은 아담한데, 지나 다닐 때마다 손님이 가득이네요. 항상! 그래서 올려봅니다.

우리는 2차로 간 거라 김치찌개 2인분을 시켰어요. 식당을 둘러 보니 대부분의 손님들이 가족단위이고 삼겹살을 많이 드시네요. 삼겹살이 맛있나 봅니다. 우리가 먹은 김치찌개는 묵은지에 돼지고기가 들어 간 건데요, 맛이 시큼했습니다. 그렇게 확 당기는 맛은 아닌데, 손님이 많은 이유를 모르겠어요. 맛있으니까 많겠죠.^^ 다음지도를 보니 리뷰도 11건이나 있습니다.

위치는 반석동 자연드림 옆길로 쭉 내려오면 있습니다. 바로 옆에 반석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반석천 위로는 세종시 가는 대로가 있구요. 영업은 9시쯤 끝나는 것 같아요.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었으니까요.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습니다. 저 안에 내실이 있습니다.

벽 면에 이뻐서 찍어 보았습니다. 티브가 꺼져 있네요. 1차로 저녁을 먹은 하천 건너편 낙지볶음을 하는 식당에서 특정뉴스를 보는 것보다는 런닝맨을 보고 싶어서 티브 채널을 바꿔달라니까 사장님 지시사항이라면서 채널을 바꿀 수 없다고 해서 밥맛이 뚝 떨어졌는데, 이곳은 다행히 그런건 없는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습니다. 김치찌개는 쬐금 비싼 느낌이 있습니다.

김치찌개에 넣어 먹는 사리입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사람들이 왜 많은지 모르겠어요.^^

주문표에요.

기본 반찬이에요. 맛은 평이합니다.



맵지 않아요.






김치찌개입니다. 위에 두부가 두첨 올려져 있네요. 그리고 포기김치 1/4이 밑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습니다.

공기밥이에요. 밥이 굉장히 반짝반짝하고 쫀득쫀득합니다. 맛있어요.

돼지고기에요. 처음에는 아래 사진 속 작은 고기 하나 들어 있는 줄 알앗어요.

그런데 잘 찾아보니 큼지막한 고기가 있네요.

고기 두께도 두툽합니다. 목살이겠죠.

김치찌개 포장된다고 하네요.

나오시면서 자판기 커피 한잔 하실 수 있어요. 참 희안해요. 제 입맛엔 평이한데 손님들이 끊이질 않습니다. 근처에 가시면 한 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