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도 대충 올렸었는데요, 이 번에도 가게 되어 몇 장 사진 올려 봅니다. 가격을 보니 바로 전에 올린 충남대학교 할리스커피 가격과 비슷합니다. 커피 가격을 보니 비슷한 것 같아요. 이디아커피 빼고는요.
이곳 가까운 곳에는 현재 아파트를 짓고 있구요, 건설이 상당히 진행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맞은 편에는 롯데 슈퍼가 있습니다. 그리고 길건너 가까운 곳에 할머니 추어탕이 있는데, 맛이 괜찮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해서 한 번 보세요.
http://conetrue.tistory.com/entry/대전-반석동-추어탕과-커피숍-할머니-추어탕-Daily-Roast-Coffee-Liebe
그리고 할리스커피 메뉴판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해 보세요.
http://conetrue.tistory.com/entry/충남대-앞-할리스커피-메뉴-Hollys-Coffee-충남대점
실내로 들어 서면, 실내가 넓직합니다. 그래서 어디에 앉아야 할 지를 고민해야 하구요, 밀실 비슷하게 있어서 조용히 이야기할 공간도 확보되어 있습니다. 지나 가면서 보니 손님들이 6팀 정도는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번 마시고 피로가 확 풀린 레몬만 찾는데요, 이곳의 레몬쥬스도 맛 괜찮습니다. 레몬은 세척을 잘 해야 한다고 하는데, 잘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지난 주말에 레몬을 사다가 열심히 세척해서 레몬차를 만들어 마시는데요, 좋은 것 같아요.요즘 애용하는 음료에요. 그리고 식상할 때는 공차를 한 번 마셔주면 좋은 것 같습니다.
건물 뒤에 주차장도 확보되어 있어 주차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차 주차 걱정되시는 분들은 여기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머지는 사진 한 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