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곳은 예전에 할머니추어탕이라는 체인점이었습니다. 그 때도 항상 사람들로 붐볐는데요. 어느 날 상호가 바뀌었습니다.


예전엔 신발을 벗고 들어 갔는데 지금은 신발은 신고 들어 가는게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가격표에 추어탕이 12,000원이 표시가 되어 있네요. 12월 말에 갔는데 계산할 때는 10,000원을 받으시네요.


자리에 앉아 둘러 보니, 셀프 반찬이 보이고, 그 옆에 계란 후라이를 해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생겼습니다.

추어탕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예전처럼 반찬이 나오는데 젓갈이 없어졌네요. 기본반찬입니다. 대신 겉저리랑 두부가 나오네요. 두부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돌솥밥에 다시마(?)가 들어 있네요.

마지막으로 추어탕입니다. 맛있습니다.

가격이 문제인데, 여전히 인기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