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옛날 커다란 버거를 먹고 싶다면 버거킹을 갔는데요. 작년인가에 반석동에 버거킹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익곳도 블로그에 올려야겠다는 생각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저녁을 먹지 못하고 가족봉사를 해서인지 갑자기 햄버거가 땡긴게 가장 큰 이유에요.


반석동 롯데마트에서 세종시방향으로 달리다 보면 SK주유소가 나옵니다. 바로 옆이 버거킹인데요. 매장에 들어가서 먹어 본 적은 없어요. 1층과 2층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드라이브쓰루가 편리해서 이곳만 이용했습니다. 


일단 진입하실 때 주유소로 진입하셔서 아래 사진에 보면 두 사람이 걸어가고 있는데요, 그 옆에 차단 구조물 너머로 직진하시면 됩니다. 이곳을 놓치고 진행하시면 저 앞에 버거킹에서 나오는 차가 보이는데요. 나오는 차량과 마주칩니다. 그리고 출구구조라 오던 방향으로 길이 껶여 있어서 진입하기가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햄버거를 받아서 나올 때에도 핸들을 아주 깊게 돌려야 나올 수 있구요. 도로로 진입할 때 매우 조심하셔야 합니다. 세종시로 직진하는 차들의 속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모든 차들이 지나간 후 나오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진출입로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이곳은!!! 주의하세요.

버거킹 건물에 다다르시면 우측으로 아래 사진과 같이 꾸며져 있습니다. 바닥의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

동그란 버거킹 간판 아래에 아래 주문하는 마이크가 있습니다. 그러면 아래 LCD화면에 주문하신 것들이 표시가 됩니다. 조수석에서 주문하니 감이 너무 멀다고 운전석에서 주문하라고 하네요.

무엇을 시키실지 모르시면 잠시 기다려달라고 하구 앞쪽의 메뉴에서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할인쿠폰 챙기시는 것 잊지마시구요. 요즘 행사하더라구요. 

메뉴판 세로로도 한 장 찰칵했어요. 

아래 모니터에 주문하신 것이 보여집니다. 주문이 끝나면 앞으로 가시면 됩니다. 이 때 콜라를 싫어하시면 바꿔달라고 하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건물 뒤로해서 이동하게 됩니다. 

쭈욱 따라가세요.

그러면 위에 여기서 받아가세요.라는 안내 문구가 보이고 우측으로는 배달 오토바이들이 보입니다.

이렇게 창문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받아서 길을 따라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죄측으로 꺽이는 길 앞에 출입문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구요, 코너가 아주 급합니다. 

출입문 보이시죠. 주의 또 주의! 


출구 보이시죠, 자전거도로 횡단보도가 있고 코너인데 아주 확 꺽어야 나가실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가요.

도로에선 차들이 아주 빠르게 주행합니다. 주의 또 주의하세요!!! 긜고 퇴근시간에는 보스 정류장에 버스를 타려고 길게 늘어섭니다. 이 때 주의하세요. 

매장에서 사온 갈릭스테이크버거입니다. 맛있네요.

엑스트라 크런치버거(치킨버거)에요. 맛은 별로인 것 같아요. 역시나 우리 입맛에는 소고기가 들어 가야 맛난 것 같아요.

치킨버거를 분해해 보았습니다. 양상추가 위쪽 빵에 달라 붙어 있네요. 그리고 커다란 토마토 절편이 두개 들어 있구요. 그 아래 치킨패티가 있습니다. 


진출입시 주의하시면 아주 편리하게 햄버거를 사드실 수 있어요. 단 소화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비만의 주범 중 하나이니 너무 자주, 많이 드시지는 마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