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광 법성포에 다녀 왔을 때 점심을 먹은 곳입니다. 여행사에서 코스를 짜서 간거라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택지 개발하는 곳에 있구요, 아직 주변 개발이 마무리가 되지 않았네요. 불경기에 지금의 모습이 한 참을 갈 것 같습니다. 식당 앞과 옆에는 모시송편집이 있습니다. 5봉지에 만원에 파네요.한 봉지에는 5개가 들어 있구요. 한 번쯤 사볼만 할 것 같아요. 솔직히 여기 음식맛은 직설적 표현은 할 수 없습니다. 한 상이 넘치도록 반찬이 나오는데요, 손이 가는 반찬은 몇 가지로 함축되네요. 가장 인기있던 것은 굴비구요, 아래 두 번째 사진 보면 가격이 나옵니다. 1인 25,000원~30,000원 정도 하는거네요. 꽤 비쌉니다.


다음에 법성포에 가서 식사를 한다면 반찬 네개 정도 나오는 한식을 먹겠습니다. 바닷가라 그런가 전주 지역 음식맛보다는 낮습니다. 나머지는 사진으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