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세종시 홈플러스에 갔다가 공차 무료 쿠폰이 있어서 공차가게가 있는 곳으로 올라 갔습니다. 


올라 가서 주문을 하니 주문이 엄청 밀려 있어서 10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 바퀴 둘러 보았습니다. 


그렇게 사진을 찍고 주차장으로 올라 가려고 베스킨라빈스 옆을 지나가는데, 일행이 피규어 천원행사를 보고 아이스크림을 산다고 합니다. 말렸습니다. 그런데 그게 되나요. 


한화팬이라 꼭 한화피규어를 가져아 한다고 직원에게 말하니 랜덤이라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라면상자만한 크기의 박스를 우리에게 내밉니다. 뭐 피규어박스가 20개는 넘는 것 같았어요. 일행이 뽑는 것을 망설이고 있길래 제가 고른다고 했습니다. 


뚫어져라 상자들을 쳐다 보니 가운데 한 상자가 더 밝게 보입니다. 그래서 머뭇거림없이 뽑았어요. 어떻게 됐을가요? 그 결과는 아래 사진 보시면 답 나와 있어요. 


제 눈에는 삼성 라이언즈 피규어가 가장 예쁘게 보입니다. 그러면서 케익들을 구경했는데요, 참 기술과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막 사고 싶은 앙증맞은 케잌들이 눈에 들어 오네요. 그래서 찍었습니다. 확인헤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