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베트남에 가면 쌀국수를 실컷 먹고 오자고 약속을 했습니다. 동네에 쌀국수 체인점이 생겼는데요, 몇 번 가서 먹어 보니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쌀국수 원산지인 베트남에 가면 쌀국수로 하루 세끼 다 먹자고 했는데요, 막상 가니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여행객들이 말하는 쌀국수 맛집도 가 보고, 보이는 쌀국수 집에도 가보고 마트에 가서도 먹어 본 바로는 오늘 올리는 이 식당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식당도 깨끗하구요. 다른 맛집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여기가 최고였습니다. 참고하세요.


가격이 저렴할 수록 위생상태가 갸우뚱했구요,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곳은 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관광지에서 식사를 하게 되는데요, 그러면 가격이 비싸지네요. 하지만, 우리 돈으로 얼마 차이가 나지 않기에 그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올리는 곳은 음식가격이 비쌉니다. 현지 물가에 비하면요. 그리고 지역주민이 아닌 관광객을 상대로 하구요. 하지만 맛있습니다.


국물 맛도 다른 곳보다 좋았구요, 면발도 더 좋습니다. 그래서 국물도 다 비우는 내 자신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렴한 다른 음식도 한 번 시켜 먹어 보았는데요, 역시나 맛있습니다. 


이곳이 우리가 머물던 저렴한 호텔 옆이기도 하고 맛있기도 해서 세 번을 가서 먹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전부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식당 한 곳을 더 발견했는데요, 바로 시장 옆에 있는 식당인데요, 역시나 비쌉니다. 그러나 맛있습니다.


어딜 가나 비싼 곳에 가서 먹는게 맛있는 것 같아요. 내오는 야채의 신선도도 좋았습니다. 나트랑 가시면 여기 한 번 가 보세요. 블랙스완호텔 옆입니다. 아래에 메뉴판도 전부 찍어 놓았으니 한 번 봐보세요. 여기 가시면 절대 후회 하시지는 않을거에요. 저와 같은 입맛을 가지고 계시다면요. 강추합니다.


베트남어를 못해서 식당 이름은 모르겠어요. 가운데에 키친 시푸드라고 되어 있네요. 부엌해산물이라고 해석하면 되나요. 말끔합니다. 식당이,그리고 옆에 마사지 샾도 있어요.




안에서 밖을 내다본 모습입니다. 어느 식당이나 마찬가지로 오토바이가 보입니다. 


내부가 청결합니다.


물쏘 머리인가요? 걸려 있네요.


벽을 장식해 놓은 액자들입니다.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3000원 정도에서 6,000원 정도 사이에요.


















나온 쌀국수에요. 이것만 먹으면 좀 부족한 감이 있기는 한데, 바로 옆이 또 과일이 맛있는 과일 가게가 있구요, 그 옆에 과일쥬스 파는 가게가 있습니다. 여기서 망고를 사서 부족한 배를 채우시면 됩니다.


이건 고기가 들어 가 있는데요, 정확히 이름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어요. 여튼 두 개다 맛있습니다.




고수랑 상추, 레몬이 나오는데요, 저는 다 넣어 먹었습니다. 맛을 더 풍요롭게 하네요.


한 젓가락 떠 보았습니다. 입에 침이 고이네요. 제가 이렇게 맛있다고 하는 식당 몇 군데 없는 것 같습니다.


가리비인데요, 이것도 저렴해서 시켜 보았어요. 맛있습니다. 


이 식당은 정말로 강추합니다. 이곳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다에서 먹은 새우구이도 더 큰 것을 먹을 걸 하는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