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파에서 죽도록 걸어 다니고 박닌에서 쉬다 우리나라로 돌아 가려고 합니다. 여기 마무르고 있는 지인의 안내로 다닌 식당들을 올려 봅니다.
여기는 간판에 우리말로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물가가 우리나라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비쌉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한국인이 직접 음식점을 내기가 어려워 보통 베트남인을 사업자로 내세운다고 하네요.

처음 도착해서 감자탕이 먹고 싶어 간 곳입니다. 감자탕 중이 25,000원입니다.

대박집입니다.

비싼데 맛은 우리나라 감자탕이랑 거의 비슷합니다. 오랜 만에 우리 음식을 접해서 좋았습니다.

메뉴가 요것저것 많습니다.

반찬들입니다.

감자탕입니다. 둘이 공기밥과 먹으니 아주 배부르게 먹기에 딱입니다. 수제비도 직접 떼서 넣어주네요.

두반째 집은 언니네입니다.
국수를 먹으러 갔는데요, 메뉴판을 보니 엄청 다양한 음식을 팝니다. 물론 우리나라라 비슷한 음식값입니다. 여기 와서 우리
음식을 드시려면 그넝 우리나라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사장님 모습인 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딱 우리나라 김치랑 단무지무침 맛입니다.

충무김밥이 궁금해서 시켜 봤습니다.

매운칼국수입니다. 계란이랑 쑥갓이 안보이네요. 대신 감자가 들어 갑니다.

잔치국수에요.

비빔국수에요. 양이 우리나라 곱배기보다 많습니다. 좋네요.

오무라이스에요. 그리고 김치만두도 시켰는데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약간 맵습니다. 만족도 괜찮습니다.

이번에는 양꼬치가 먹고 싶어서 찾아갔습니다.
왕대포라는 양꼬치집입니다.

세트B에 양꼬치를 더 시켜 먹었습니다.

메뉴에요. 다음 장에도 있는데 이거 한 장 밖에 안찍었네요.

딱 양꼬치집 맛입니다.

다음은 커피숍이에요. 잘 해 놓았습니다.

안에 들어서니 우리 커피숍이랑 분위기는 같습니다.

메뉴에요.

골프존도 한 번 가 보았습니다. 기본으로 커피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제가 다니는 곳보다 이용료가 비쌉니다.

남성과 여성 사용 요금이 다르네요.

골프채는 m6를 빌려주네요.

음식을 시켜 먹을 수도 있는데 우리나라 물가입니다.

시장에도 가 보았는데요, 고기를 상온에서 팔고 있다는 정도의 차이가 있지 우리나라 시장과 비슷합니다.


야경이 예쁜 곳들도 있네요. 시계탑 있는 곳에서는 밤에 야외 카페가 열려서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나무에 등도 매달고 야외에서 음료도 파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