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론 : 어제 7시간을 걸어다녀 너무 피곤합니다. 그래서 원주민 마을은 포기했습니다. 그 대신 다랭이논과 사파 시내를 볼 수 있는 곳을 찾아 헤매였는데요, 잘못하면 개에게 물릴뻔 했습니다. 다행히 자기 영역 밖으로 나오니, 으르렁 거리고 마네요. 또 한 번은 우리를 보더니 집안에 있던 개들이 달려와 멍멍댑니다. 다행히 문이 있어 괜찮았는데요, 조심해야될 필요가 있습니다. 골목 안, 민가쪽엔 접근 안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호수쪽을 볼 수 있는 곳과 판시판산을 바라다 볼 수 있는 곳을 찾아 구경할 수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숙소로 돌아 오면서 계단에 있는 노상 기념품 좌판에서 작은 가방 가격을 알아 보니 내려 올 수록 싸지네요. 개당 1,000원에 샀습니다. 그러곤 너무 피곤해 낮잠을 즐기고

본론 : 저녁을 먹기 위해 네이버 인기 모 식당에 갔다가 다시 돌아오다 보니, 한국음식 파는 식당이 있네요. 가격을 보고 들어 가지는 않았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보이네요.
그 바로 위에 있는 식당인데요, 지나쳐 가려다가 갔던 식당들 가고 싶지 않고 식당이 말끔해서 들어 갔습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있으니 서양 단체 손님들로 가득 차네요.

새로운걸 먹자고 결심하지만 매일 먹는 메뉴가 비슷합니다. 감자튀김이랑 스프링롤 그리고 볶음밥은 빠지면 안되네요.

시킨 메뉴들입니다. 총 667,000동이 나왔네요. 우리 돈으로 34,000원 정도입니다. 생활물가를 생각하면 비싸다는 느낌을 지울길이 없네요.

감자튀김입니다. 바삭하니 기름냄새 없고 맛있습니다.

스프링롤인데 5개 주네요. 바짝 튀겨져서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소고기 뭐라고 한 것 같은데 맛있습니다.

볶음밥입니다. 다들 고소하게 맛있다고 하네요.

피자 빅사이즈인데, 우리가 생각하는 빅사이즈보다는 작습니다. 보통 크기에요.

여튼 깔끔하니 모두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깔끔하고 청결한 서양음식 먹을 수 있는 곳 찾으시면 한 번 가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