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순대국밥이 먹고 싶어서 달렸습니다. 병천에 도착하니 옛날 몇 번 가던 곳이 마트로 바뀌었네요. 그래서 어디를 갈까 살피다가 차가 가장 많은 곳을 찾다가 두 번째 많은 곳으로 들어 갔습니다. 제목이 아우내 토박이 곽가네 순대네요. 여기 괜찮습니다. 

바로 옆에 드림디포가 있어서 순대국밥 한 그릇 먹고 애들 준비물 준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 모습이에요. 시간이 늦어서인지 몇 분 안보이시네요.

첫 반찬은 나오고 다음부터는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먹어 보니 김치를 한 번 더 먹게 되더라구요.

이 집의 특징은 순대국밥이 아니고 건담이에요. 밥 먹을 땐 몰랐는데, 먹고 나서 계산하려고 하는데, 건담들이 반짝반짝하네요. 커다란 것부터 작은 것 까지 크기도 다양합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세부사진이에요.






순대국밥이 매운 맛이 있어서 그냥 순대국밥, 얼큰한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


순대는 다섯개 들어 있구요. 먹으면서 힘들다거나 냄새가 난다는 건 모르겠습니다. 딱 먹을 만 합니다.


순대국밥 먹고 옆에 있는 호두과자집에서 호두과자 하나 사서 오면서 후식으로 먹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