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볼빨간사춘기를 처음 알게 된 것이 라디오에서 아이엠 유어 파이럿이라는 멜로디를 듣고인데요, 파일럿이라고 발음한다고 느낄 수 없었기에 더 관심을 갖고 노래가 나올 때마다 들었는데요, 여전히 제 귀에는 파이럿이라고는 들리지 않네요. 여튼 그 때 초집중을 해서 들었는데요, 나오는 노래마다 다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 동안은 볼빨간사춘기 노래만 들은 것 같습니다. 이 때 당시에 같이 듣던 노래가 갑자기 떠 오르네요, Sweetbox의 Life is cool이라는 노래인데요, 좀 된 노래인데 그 때 알게 되어 같이 많이 들은 것 같습니다.


여튼 지난 10월21일에 금강 수변공원 공연장에서 공연을 한다고 해서 달려 갔구요, 먼 발치에서나마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감도가 높고 거리도 멀고 수동렌즈라 촛점도 약간씩 나갔지만, 꽤 긴 시간을 기다려서 찍은 사진이에요. 온다는 날을 잘못 알아서 행사 전 주에도 갔었습니다.


음향상태도 그렇고 관객과 호응하느라고 아주 만족스러운 감상을 하지 못했지만, 청소년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같이 노래를 부르는데, 그 속에 환희가 있더라구요. 볼빨간사춘기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다양한 하트를 날려주구요. 여튼 좋은 공연이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에 대해 잠시 살펴보니, 안지영씨랑 우지윤씨가 같은 고등학교에서 만났다고 하구요, 원래는 3인조였는데, 한 사람이 학업때문에 빠지고 둘이 되었다고 합니다. 슈퍼스타K6로 데뷔하게 되었고, 상당 수의 곡들을 둘이서 작사 작곡을 한다고 합니다.  악동뮤지션과 견줄만 한 것같습니다.







우지윤






안지영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y_miss_tru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