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차로 봉마담살롱에 갔어요. 모 지인도 여기서 먹는다고 해서 가 보았습니다. 안으로 들어서니 개성이 뚜렷했습니다. 슈퍼히어로들이 우리를 반겨주네요. 전체적으로 그림들이 조잡하지 않고 잘 꾸며져 있었어요. 분위기는 현재보다는 과거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우리가 첫 손님이었는데 잠시 후부터 식사를 마친 손님들이 밀려왔다 빠져나가네요. 사진 보시죠. 그리도 천정에서 돌아 가는 반짝이 조명에 시선이 자꾸 가네요.


풍선이 마드모에젤, 봉주루라고 하는 듯 하네요.


주방이에요. 남자, 여자 두 분이서 운영을 하고 계시네요.


차림표에요. 가격은 대체적으로 안정권이네요.


아이언맨이 보이네요.

요건 확대사진이에요.

제시선을 계속 빼앗은 반짝 반짝 등이에요.

차림표에요. 분필로 정성스럽게 쓰셨네요.


ㅎㅎㅎ, 헐크의 기세에 아이언맨이 쫄았네요. 손바닥에서 파워레이져가 나가지 못할 듯 합니다.

자리에요.옹기종기 모여 먹기에 딱 좋아요. 다닥다닥 붙어야 해요. 여섯명이 앉으면. 의자는 회전식이에요.

요건 그냥 자리에요. 4인용이네요.

기본 안주에요.

생맥주에요. 드신 분들의 평은 맛이 연하다에요. 그 중에 주인이 추천해 준 요놈이 딱 쏘는게 조금 더 진하다이구요.

치즈스틱이에요. 맛은 중입니다.

감자튀김이에요. 맛 보통이에요. 나올 때 저녁을 많이 먹어서 인지 남았습니다.

가까이 들이 대서 찍어 보았어요.

음료수를 시키면 요렇게 컵에 얼음을 넣어서 줘요.

입구에 있는 자리에요. 안 쪽을 보게끔 되어 있습니다.

유리창에서 역시 캐릭터들이 빼꼭하네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번잡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한 번 가 보세요.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