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계획없이 부산을 내려 갔습니다. 국도를 타고 내려 갔는데요, 5시간이 걸리네요. 올라 올 때는 고속도로를 타고 왔는데요, 3시간 10분이 걸렸습니다. 뭐 급하지 않으면 국도도 괜찮은 것 같아요. 과속을 한 것도 아니고 규정속도 내외로 신호등 다 지키며 내려 갔는데, 고속도로로 올라 오는거나 1시간 50분 밖에 차이가 나지 않네요. 바뿔 때는 엄청 오래 걸린 시간이지만요.


꼭 가 봐야할 곳을 둘러 본 후, 일행 중 한 명이 돼지국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블로그 검색을 해서 갔습니다. 거의 다 도착했는데, 옆에 롯데백화점이 보이더라구요, 외벽 공사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내부에서는 공사의 흔적을 찾아 볼 수 없고 정상 영업을 하더라구요. 마침 2시간 무료 주차권이 있어서 주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올 때 영수증 확인을 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그냥 보낼 것 처럼 하다가 영수증 확인을 합니다. 참고하세요. 주차비는 외부 사설 주차장보다 비싼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여느 백화점과 파는 물건은 같구요, 지하1층에 있는 식품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랍스터 파는 곳인데요, 우리 돈으로  가격이 적혀 있는 것이 아니라 20달라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크기는 좀 작지만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일행에게 물어 보았는데, 웬일로 안먹겠답니다. 그래서 실패했어요. 대신 초코렛을 사달라고 해서 반대를 할까 말까 고민하다 멀리 부산까지 왔는데....... 라는 생각에 기분 좋으라고 사줬습니다. 먹어 보니 맛있네요. 평소엔 저는 먹지 못할 만큼의 가격이었습니다.


그리고, 옷과 함께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는 것과 드론을 파는 것이 인상적이었구요, 아이언맨 흉상 하나 가격이 5만원이 넘는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여튼, 롯데 백화점 후문에는 노점상이 즐비하게 분식을 팔고 있구요, 도로를 건너면 돼지국밥집이 즐비하네요. 그리고 도로에 차도 무지막지 하게 많았구요, 도로 중간을 막고 두 군데서 집회도 하고 있어 엄청 혼잡합니다. 백화점에 차를 댄걸 참 잘한 것 같아요.


이제 백화점에서 사진 찍은 것 구경해 보세요. 지하 식품매장 및 올라 가면서 몇 장 찍어 보았습니다.


롯데백화점 주차장 들어 가는 길목입니다.


주차 안내판입니다. 국제시장 쪽 사설 주차장은 시간에 만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그에 비하면 엄청 싸네요.





























































주차장을 나와서 도로로 나가는 길입니다.

한 창 외벽 공사 중이네요.


백화점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