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여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루이비통이 있다는 여주 아울렛에 가려 했지만 가족들의 반대가 심해서 가까운 부여로 차를 돌려야만 했습니다. 뭐 어디든 어떻습니까, 같이 나들이를 간다는 것이 중요하지요. 그래서 여주 아울렛은 다음로 미루었어요.

가는 길은 공주로 가서 백제옛길로 해서 갔습니다. 공주에서 부여로 넘어갈 때면 항상 백제옛길로 다닙니다. 금강을 끼고 달리는 맛이 있습니다. 돌아 올 때 노을을 보며 돌아 올 때면 붉은 빛이 금강에 녹아 드는 것 같아요.

그렇게 도착한 아울렛에는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지난 번 왔을 때랑 변한건 거의 없더라구요. 학창시절 비싸서 입지 못했던 필라에 가 보았습니다. 옷은 많지 안았지만 제가 찾던 저렴한 T-셔츠가 있어 하나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아디다스에 가서 보니 신발이 많더라구요. 뭐 그냥 돌아 다녔습니다. 그러다 문득, 블로그에 식당 정보를 올리자 라는 생각이 들었고 실천을 했습니다. 열심히 찍었어요. 눈에 보이는 것만요. 막 찾아 다니지는 않았어요. 제 블로그 검색해 보시면 예전 가격표도 있을거에요. 참고해 주세요.

아울렛에는 대표적인 패스트푸드점으로 롯데리아가 있습니다. 현재 코난피규어를 팔더라구요. 그리고 2층에 중국집과 푸드팰리스, 한식집, 샐러드바가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내려가 본 지하 1층에도 수제햄버거집과 푸드코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을 이미지로 찍었습니다. 가격표 나오는 이미지는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가 더 나가겠죠.^^ 


글자 한 번 찍어 보았어요.^^

매장 안내도에요.




아울렛 인근 음식점 안내에요. 궁금하시면 사진을 누르세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렛 안에 있는 2층 음식점들 메뉴와 가격입니다. 클릭해서 보세요.











푸드팰리스에요. 4개의 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푸드코트 전경이에요.


메뉴입니다.



요건, 우리가 먹은 음식들이에요.



퇴식구를 못 찾아서 헤맸어요. 바로 뒤에 있더라구요. 보이는 벽 뒤에가 물을 먹을 수 있는 곳이구요, 맞은 편이 퇴식구에요.

오늘 처음 내려 가 본 지하1층 샤롯데관이에요. 내려 가니 방송을 영어로 하더라구요. 그리고 입구에서 아주머니가 반갑게 맞아 주시는데 카드 만들라고 하네요.

여기에는 우리말로 하면 학교매점이네요. 여기서도 분식을 팔고 있습니다.

메뉴에요. 크게 보시려면 클릭해서 확대해 보세요.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는 수제버거가 있습니다. 브루클린부엌이네요. 

가격표에요. 

그 옆에는 사탕가게가 있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