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원래 제 블로그는 사진을 저장하기 위해 만들었어요. 그런데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글을 보고 혹 했습니다. 특히 많은 돈을 벌었다는 기사를 보고 나두 해 봐야지 하면서 찾아 보았어요. 그랬더니 가장 쉽게 찾아지는 것이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고 구글애드센스랑 연결해서 내 동영상에 광고를 실고 그걸 시청자가 클릭하면 수익을 나눠 갖는 것과 블로그에 광고를 실어서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해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가입을 하면 수수료를 가지는 방식이 있더라구요. 제가 해 보고 싶은 것은 구글 애드센스에요. 지금까지 세 번을 떨어졌는데, 이유는 콘텐츠 부족이에요. 당연히 사진만 있는 블로그라 그럴 수 밖에 없지요. 그래서 요즘 열심히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루에 500자 이상의 글을 4개 이상씩 올리면 언젠가는 된다고 하네요. 이 블로그에 광고를 걸기 위해 애드센스에 신청을 해서 떨어지면 어떤 일이 벌어지냐면 유튜브 광고로 수익창출을 할 수 없게 되어 다시 애드센스에 가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여튼, 지금까지 찍어 놓은 영상을 동영상으로 만들고 유튜브 오디오라이브러리에서 무료 음원을 다운 받아 입혀서 올렸어요. 신기하게도 제 동영상에 광고가 붙더라구요. 참 좋은 경험이었어요. 그래서 다른 방법이 없나 살펴보니 다른 업체홍보싸이트들이 있더라구요, 그런 곳 중 하나가 링크프라이스인데요. 주말에는 일을 안하나봐요. 오늘 오후에 승인이 되어 배너를 가져 올 수 있어서 좌우측 사이드바에 잔뜩 붙여 넣었어요. 나름 밉지는 않네요.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그냥 장식품이라고 생각하세요. 

용돈을 벌 수 있다는 혹하는 기사에 시작했는데 동영상 만드는 재주도 없고 얄팍한 지식에 인기 있는 글을 만드는 재주도 없으니 다 허황된 꿈이었어요. 현재 유튜브에 동여상을 올려서 번 수익금은 없어요. 저두 광고 건너뛰기를 하는데 그걸 누르실 분이 몇 분이나 계시겠어요. 하하^^ 이번 건도 그럴꺼라고 예측해 봅니다. 당연하겠죠.^^ 시행착오를 거치고 거쳐서 지치지 않는다면 계속 글을 올리면서 제 블로그를 다듬으면서 하루 방문자 1,000명을 넘기는데 그 목표를 두겠습니다. 그리고 올바른 정보를 가져 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익 아무나 내는게 아니네요. 에휴~~~~~~ 오늘도 애드센스는 탈락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