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카이스트에 갈 일이 있어서 갔습니다. 같이간 일행이 배가 고프다고 해서 잠시 들어 갔는데요,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쪽문을 열어 놓지 않아 안에 있던 손님이 열어줘서 들어 갔습니다. 출입카드가 있어야 들어 갈 수 있어요. 일반인들이 와야 하는 건물이 미리 열어 놓는 것 같구요. 여튼 먹거리를 구매하고 나오는데 보니 열려 있네요.

여느 서브웨이나 별 차이는 없습니다. 가격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메뉴판 보시고 한 번 비교해 보세요. 학내라 좀 더 저렴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외에도 롯데리아도 있더라구요. 물론 커피숍도 있구요. 카이스트내에 헬스장도 있고 공기도 좋고 패스트푸드점도 있고 학식도 먹을 수 있어서 학생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예전에는 전액 장학금이었는데, 지금은 일정점수 아래는 1년에 천만원이 넘는 등록금을 내야 한다고 하니 그게 좀 아쉽네요. 나름 진로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더라구요.


서브웨이 영업은 아침 8시부터 밤 11시까지 하는 것 같습니다.한다고 하네요. 위치는 양분순빌딩 1층에 있습니다. 사람이름이 들어 간걸 보니 양분순님이 기부해서 지어진 듯 합니다.해서 찾아 보니 미래산업 정문술 전 회장이 2014년 미래전략대학원 설립과 뇌 인지과학 인력양성을 위해 215억원 중 100억원과 교비 10억원해서 110억원에 지어진 건물이라고 하구요, 감사의 뜻으로 정문술 회장의 부인 이름을 따서 양분순빌딩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옆에는 정문술빌딩이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