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다니는데요, 한 곳만 너무 자주 가서 이번엔 다른 곳을 가 보기로 하고 가 보았습니다. 위치를 다음지도에서 올리려고 확인해 보니 전국 여러 군데에 체인점이 있네요. 대전에만 동서남북으로 네 군데나 있습니다. 음 맛은 우리가 자주 가는 곳 보다는 매꼼하지만 아주 맵지는 않습니다. 만두맛도 비슷하구요, 그런데 우리가 가는 곳은 소고기랑 야채가 따로 나오고 배추가 많은데, 여기는 야채 종류가 조금 다르구요, 소고기랑 야채가 같이 나옵니다. 육수 안에요. 바른 회전율을 위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수저통에 맛있게 먹는 법에는 우리가 다니는 곳과 같은 설명이 있는데 말입니다.
여튼 손님들이 밥시간 되니 제법 오십니다. 맛이 있다는 말이겠지요. 만두라는 음식이 우리나라 장년, 노년층에게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거기에 야채를 곁들이니 건강식을 먹은 것 같구요, 대중적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국수도 먹을 수 있으니 손님이 없을 수가 없지요.
우리가 다니는 곳도 좋고 여기도 좋지만, 한 곳만 고르라고 한다면 우리가 다니는 곳을 갈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는 배추를 좋아하거든요.^^
예전에 글 올린 것 같은데, 검색해도 나오지 않아 올립니다. 중복일 수 있어요.
아래 사진 보시고 참고하세요.
위 치
<출처 : 다음지도>
<출처 : 다음지도>
주차장에서 밖을 내다본 사진입니다.
주차장입니다.
입구구요, 그 앞은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대부분 만두전골을 드시네요.
식당 내부에요.
기본 반찬이에요.
담겨져 나옵니다.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만두에요, 고기만두, 김치만두 반반입니다.
면이에요. 마지막에 넣어서 끓어 먹습니다.
고기가 익으면 먼저 먹고 야채먹구요, 숙주 나물이 보이네요.
야채 먹고 만두 넣어서 익혀서 먹습니다.
만두 속입니다.
칼국수 넣어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