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필리핀 세부를 가면서 세부퍼시픽항공을 이용했습니다. 5시간을 가는데, 물 한모금 서비스로 안줍니다. 다 사먹어야 합니다. 사발면이 우리돈으로 3,000원이네요. 물은 1,000원이구요. 비행기값이 저렴하니 그럴만도 합니다.


세부퍼시픽 항공 체크인은 웹 체크인을 했더니 줄이 없네요. 미리미리 웹체크인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짐무게는 23kg까지구요, 기내 반입은 7kg까지네요. 아래 보면 짐을 실고 5분간 짐에 대한 보안검색을 하는 동안 5분을 기다리라네요. 그리고 그 아래에 보면 갤럭시노트7은 비행기에 실을 수 없네요.



세부퍼시픽항공 기내수화물 정책입니다.


필리핀 입국시 비자가 필요한 경우를 안내하고 있네요.

임산부와 소아에 대한 탑승 안내입니다.

여권에 대한 안내입니다.

기내 반입 금지물품에 대한 안내입니다.


제가 타고간 비행기에요. 인천공항 탑승수속하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날개를 찍어 봤어요.

세부막탄공항에 내려서 창밖으로 찍어 본 타고온 비행기에요.


기내 내부모습입니다. 우리나라 스튜어디스보다는 친절하지 않아요.


의자에 앉아서 다리 남는 공간을 찍어 보았어요.


입국시 작성해야할 서류에요. 두 개를 주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