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약속이 있어 잠시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둔산동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일행들이 너무 멀리서 와서 세종으로 했어요. 딱 떠 오르는 곳이 없어 이리 저리 찾다가 정해진 곳입니다. 도착해 보니 시설이 참 깨끗했습니다. 보람동 주변이 입주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네요. 그래서 식당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구요. 엘리베이터도 아직 화판으로 감싸져 있습니다.


금강쪽에 위치해 있구요, 식사하시고 잠시 산책하기에도 좋은 위치인 것 같습니다. 


식당 규모는 참 크다고 느꼈어요, 방이 4개가 준비되어 있구요, 12명정도가 들어 갈 수 있는 규모입니다. 내부를 둘러 보니 가족단위분들이 와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소란스럽지도 않구요, 가격적인 면에서는 대전쪽보다 몇 천원더 비싼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물가가 대전보다는 높습니다.


상차림을 받고 숯불이 들어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고기쪽을 좋아하지 않아,아직까지는 돼지를 선호합니다. 물론 주머니도 가볍구요. 숯불에 구워 먹는 생고기는 참 맛있습니다. 나중에 식사로 공기밥과 된장찌개를 시켰는데요, 된장찌개가 1인분씩 나오네요, 물론 추가금 1,000원씩을 내야 합니다. 


돼지고기 13,000원에 공기밥, 된장찌개를 더하니 1인분에 15,000원이 되는거네요. 물론 이 집은 수제 갈비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먹으면서 가장 잘 먹은 반찬은 크기가 작은 양념게장이에요. 게를 좋아하는게 아니라 양념장을 좋아하는데요, 설탕이랑 조미료, 매운 맛이 주를 이루는 것이겠지만 참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도 맛있습니다.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세종에서 갈 곳이 없다 생각하신다면, 한 번 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나머지는 사진 한 번 보세요.





같은 건물에 있는 식당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