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월산 야경을 찍고 하산을 하니 밤11시가 넘었습니다. 그래서 아름동으로 갔습니다. 세종시에서 먹을 것 찾으시는데 모르겠다싶으시면 그냥 아름동으로 가시면 됩니다. 다 있어요.아니면 국무총리실 도로 건너 건물가시면 건물 전체가 식당입니다. 참고하세요.


다행히 콩나물 국밥집이 있네요. 그래서 들어 갔어요. 21시까지 주차단속이구요, 그 다음부터는 주차해도 되는 것 같습니다. 도로가에요. 늦은 시간인데요, 손님들이 계시네요. 콩나물 국밥을 주문하고 10여분 기다리니 국밥이 나옵니다. 여기도 다른 메뉴가 많습니다. 아래 사진중에 메뉴판 확인해 보세요.


콩나물국밥은 6,500원입니다. 맑은 국물에 콩나물이랑 오징어가 들어 있구요, 국물은 시원한게 맛있습니다. 그리고 계란은 반 후라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렇게 해서 나오네요. 김도 나오구요, 반찬과 밥은 무한 리필이에요. 기본 반찬으로는 깍뚜기가 나오는데요, 셀프서비스에 가니 김치가 있습니다. 김치 좋아하시면 꼭 셀프서비스에 가셔서 가져 오세요.


야간에 식당을 바라다 보면 콩나물 색깔로 익스테리어, 인테리어를 잘 해 놓은 것 같구요,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는 것이 괜찮습니다. 요즘은 웬지 자꾸 콩나물 국밥이 당기네요. 예전에는 뼈다귀해장국이 당겼는데, 이제 소화기도 ㄴ르어 가나 봅니다.^^


아래 사진보시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