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은품으로 받은 헤드폰을 개봉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가격을 검색해보니 매우 저렴하네요. 18,0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배송비까지하면 20,000원 약간 넘네요. 아래 사진은 상자에 담기 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앞면은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뒷면은 종이로 되어 있습니다.

좌측 위에는 소니정품스티커가 있으며 2년 보증이라고 되어 있네요. 이것을 떼어서 영수증에 붙여 두라고 합니다.

그 아래에는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종류를 보여주는데 그냥 다 되는 것 같아요.

뒷면이에요. 

그리고 핸즈프리가 된다고 하는 내용도 있습니다.

내용물을 꺼내기 위해서는 뒷면의 플라스틱을 종이에서 빼내면 됩니다.

그러면 안에 선과 설명서가 보입니다. 아래 종이 아래에 핸즈프리 단자를 빼낸 후 종이를 제거하면 됩니다.

그런 후 종이를 제거하면 요렇게 되어 있네요. 그러면 또 위의 플라스틱을 들어 올리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됩니다. 저렴한 가격치고는 제품의 질이 괜찮습니다.

소리나는 부분을 돌려서 펴면 아래 사진과 같이 헤드폰이 됩니다. 좌우 표시하는 알파벳도 보이구요. 옆면은 반짝반짝하네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R을 축으로 위가 보이는 만큼 움직입니다.

귀를 덮는 스폰지는 저렴한 티가 나네요. 그 안에 있는 스폰지는 많이 딱딱합니다.

그리고 길이 조절이 됩니다. 프리사이즈라 대두이신 분들도 맞을 듯 해요.

아래 사진은 핸즈프리 사진이에요. 앞에 버튼이 있고 뒤에 마이크가 있습니다.

잭과 선이에요. 가늘어요.

헤드폰에 연결되어 있는 선이에요. 조금은 약하게 생겼습니다만 당겨보니 단단하네요.

전체적으로 소리는 괜찮습니다. 대신 귀가 좀 아파요. 약 5분 정도 착용하고 있다가 벗었는데요, 10여분이 지난 지금도 귀에서 열이 납니다. 길이 조절을 하실 때 약간 길게 해서 착용하면 약간은 더 편해지니 참고하세요. 가격대비 이어폰과 비교했을 때 괜찮습니다. 단 착용감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