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운동 끝나고 저녁식사겸 막거리 한 사발을 하기 위해 송촌동엘 갔습니다. 일행 중 한 명이 막걸리를 너무 좋아해서 찾은 곳이지요. 송촌동이 워낙 주차하기가 어려워 되도록이면 가지 않으려 했지만 일행들이 다 들 좋다하여 어쩔 수 없이 따라 나섰습니다.

일단 여느 가게보다 작았습니다. 부부가 식당을 운영하시더라구요. 일행 중 세 명이 내장탕이 끝내준다며 시켰고 둘은 순대국밥을 먹었습니다. 물론 시원한 막걸리 한 사발도 같이요. 막걸리는 구즉막걸리만 가져 오신다고 하네요, 다음날 속이 편하다고요. 송촌동에서 내장탕이 드시고 싶으시면 가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위치는 동춘당 대로 넘어에 있습니다. 여기가 요즘 정비되어 휴식공간도 생기고 화장실도 정비해서 깨끗하더라구요, 화장실을 바라다 보고 오른쪽으로 걸어가시면 길이 왼쪽으로 도는데요. 도로에 거의 다다라서 있습니다. 찾기는 쉽더라구요.


식당 앞 모습이에요. 가게가 아담합니다.


들어서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1층이구요,


2층이에요. 중간에 낮은 기둥이 좌우를 나누어 주고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두루두루 먹어봐야 하는데 우리는 얼큰이 내장탕이랑 순대국밥만 먹어봐서 다른 음식은 평가할 수가 없어요. 어떤 분께서 블로그에 글을 올리셔서 단골이 생기셨다고 사장님이 말씀하시네요.^^


주방이에요. 나름 깨끗하게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보이시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조촐하네요.^^


짠!, 한 사발 시원하게 들이키며 주식을 기다랍니다.^^


갑자기 기둥에서 소리가 나서 깜짝 놀랐는데요, 사장님 올라 오시면서 웃으시더라구요. 2층으로 음식 올리는 엘리베이터더라구요.^^


자~~ 내장탕입니다.  요것이 저의 추천메뉴에요. 요기에 막걸리 한 사발^^ 그러면 식사도되고 반주도 되고 딱인 것 같습니다.


순대국밥이에요. 맛이 약간은 심심해서 다대기랑 새우젖을 넣어 간을 맞춰 드시면 좋습니다.^^


쌀도 괜찮은 것 같아요. 중국산 찐쌀과는 비교됩니다.^^


ㅎㅎㅎ, 한 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아시죠, 맛있어야 요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요건 사장님이 서비스를 주셨어요.^^ 오리지널 파전이에요.


송촌동에서 막걸리가 생각나시고 내장탕이 드시고 싶다면 강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