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킹짬뽕에서 짬뽕을 먹고 스타벅스로 차를 마시러 갔습니다. 킹짬뽕을 극찬했던 두 분은 오늘은 이 맛이 아니네..... 라고 하시네요.^^;;

여튼, 다른 커피숍들과는 커피맛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모릅니다. 커피를 마시지 않기 때문에요. 하지만 웬지 스타벅스라고 하면 뭔가 있는 것같은 착각이 생기네요. 여튼 도장을 찍으러 간다해서 따라 갔습니다. 처음 가 보았어요. 스타벅스는.

6시30분쯤에 도착했는데 주문하는데만 무려 10분 정도가 걸리네요. 도장찍고 사은품인 다이어리 받고 하는데 말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구요,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좌석사이는 간격이 넓어 불편함이 없습니다. 7시를 넘기면서 카운터 앞이 사람들로 분비기 시작하네요. 여느 커피숍보다도 손님이 많습니다. 브랜드의 힘인지 커피가 특별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창가에는 레포트를 쓰는 사람도 보이고 서로 대화를 나누는 사람들도 보이네요.

적극적으로 정보를 모으지 않고 서있는 곳에서 보이는 것들을 찍었습니다. 한 번 보시고 참고하세요.


위치



입구에요. 마스코트인 바다요정이 환하게 웃고 있네요.

입구에요. 컨셉이 사각형인가 봅니다. 대부분의 모양이 네모로 이루어져 있네요. 노래 '네모의 꿈'이 생각이 납니다.

주문대에요. 케익들이 눈에 들어 와서 찍어 보았습니다.

가격표에요. 확대하면 보이려나요.커피 종류가 많네요.

크리스마스 기념 케익들입니다. 예쁘고 가격도 일반 빵집보다 만원 정도 비싼 것 같아요.



북극곰이 딸기밭에서 노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