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직장 여직원 앞으로 익명의 연하남이 케익을 보냈네요. 보통 생각하는 케잌이랑은 뭔가 달라 찍어 보았습니다. 이름을 검색해 보니 모둠케잌이네요. 가게도 검색해 보니 전민동에 있구요.


상호는

Slow Bread

Since 2010이구요,

전화번호는 042-861-0425

위치는 다음지도의 A지점이네요.

제가 케익은 거의 먹지 않는데 아래 케익은 정말 단백하고 너무 달지도 않은 것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모둠케익 강추합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파는 대부분의 케익은 2만5천원대에 형성되어 있구요, 양심적이고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민동, 테크노(관평동) 주민들에게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네요.


동 영 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