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순대국밥을 먹을까 만두전골을 먹을까 비빔냉면을 먹을까 낙지전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얼큰한 순두부가 먹고 싶다고 해서 들어 갔습니다. 신성동은 자운대가 바로 옆이고, 연구단지가 즐비하기에 나름 식당들이 장사가 잘되는 곳이에요. 그리고 아파트촌도 형성되어 있어서 유동인구도 많습니다.
예전에 만두전골 단골집이 있었는데, 다른 곳으로 이전해서 삼겹살집을 차리신 후 장사가 안되는지, 문자가 한 번 정도 오더니 안온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여튼 자운대쪽 오셨다가 간단하게 점심을 드시려면 신성동 꽤 괜찮습니다. 바로 옆에 대전시민천문대도 있고, 카이스트도 있고, 지질박물관, 화폐박물관, 항공우주센터, 과학관 대전영재고등하교도 바로 인근에 있기에 좋습니다. 아 대덕대학도 바로 옆에 있어요. 기계연구원도 있구요.
들어서니 기다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탁자는 많지 않았어요. 원래 있던 집에 기다랗게 이어 뿥인 것 같은 건물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거실과 부엌은 주방으로 사용하는 것 같구요.
메뉴판이 별도로 없는 것 같아요. 밖에 유리창에 붙어 있습니다. 순두부가 7,000원이네요. 매운 맛으로 두 개 시켰습니다.
맛은 보통이었구요, 쌀은 괜찮았습니다. 순두부 드시고 싶을 때 다녀 오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사진 보시고 판단해 주세요.^^ 더 이상의 평은 생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