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현희와 김루트 사진을 올려 봅니다. 김루트씨는 거의 동작이 없기에 대부분 신현희씨를 찍었습니다.


신현희와 김루트를 처음 안 것은 운전 중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 '오빠야' 라는 노래 때문인데요, 참 신선하고 신났던 그리고 가슴 설레게 했던 노래였습니다. 아직까지도 밴드의 대표곡으로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이런 상콤한 노래가 나오기를 기원합니다.


잠시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 보니,


신현희씨는 대구광역시, 김루트씨는 칠곡군이 고향이네요. 칠곡 휴게소가 생각이 납니다. 부산갈 때 한 번 쉬게 되는 휴게소인데요, 그곳 출신이시네요. 그리고 활동은 2013년 홍대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했다고 하구요, 2017년 1월 4일 아프리카 TV에서 BJ 감스트가 방송에서 BJ꽃님이 리액션에 쓴 곡이 오빠야였고 이것이 계기가 되어 알려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사건이 아니었어도, 이 노래는 크게 히트를 쳤을 거에요.


공연을 보니, 대부분의 말들은 신현희씨가 하는데요, 귀여운 대구사투리로 말을 해서 상큼하고 귀엽네요, 거기에 삐삐처럼 양쪽으로 머리를 묶고 나와 멀리서 보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동작들에 흥이 보여 좋았구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합니다. 그리고 모두가 좋아하는 밴드로 남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