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18,000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아웃백은 갔습니다. 밥하기도 귀찮고 쿠폰에 할인카드로 15%를 더 깎아준다고 해서 가 봤어요. 한 5년만에 가 본 것같아요. 가면서 싸인이 않맞아서 갈마점으로 가다 되돌아 왔습니다. 유성점이 편하더라구요.

맛은 정형화되어 있는 맛이라 딱히 뭐라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주차장이 조금은 어두워서 약간은 아이들이 무섭다고 하네요. 그리고 입점한 점포가 거의 없어서 건물이 휑합니다. 3층에 딱 아웃백만 있네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참 깔끔했습니다. 청결도도 아주 높았구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네요. 손님들은 할인쿠폰때문인지 한5팀 정도 대기하는 것 같았어요. 우리는 일찍가서 바로 입장했구요.


우리를 유혹한 할인권이에요. 물론 이 글을 보고 계신분도 이 것을 카피해 가시면 됩니다. 아웃백 18주년 기념행사네요.^^ 맨 아래에 지인에게 선물하라고 하네요.

푸르지오시티 3층에 있습니다. 신호등 바로 아래가 3층이에요. 그리고 그 위에가 오피스텔이더라구요. 아파트인가?^^ 도로에는 BMW X5가 주인을 찾아 가고 있네요. 부럽다~~~~~~~

맞은 편에는 면세점이 있습니다. 사진 올리면서 본 건데 우측에는 5대짬뽕집이 있네요. 여기도 한 번 가봐야 할 것 같아요.

지하주차장 모습이에요.

엘리베이터 앞 광고에요.

엘리베이터 옆에 가게들이 붙어 있네요.

3층에서 내리면 뒷편에 아웃백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입구 앞쪽 모습이에요.

내부 모습이에요.




여기부터는 메뉴판이에요. 가격 잘 살펴보세요.




















입구에서 바깥쪽으로 나오면 대로에서 바로 올라 올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있구요, 그 옆으로는 계단이 있습니다. 대로에서 접근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도로에서는 공사를 하고 있네요.

우리가 먹은 것들이에요. 이 중에 가장 맛있는 것은 무료로 제공되는 빵이에요. 심지어 포장도 해줘요.^^










원산지 표시에요. 여지없이 김치는 중국산이네요.

계산대 화면이에요.

우리가 먹은 것들인데요. 가격은 어느 식당을 가나 비슷한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