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리 말에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한 번 보는것이 낫다라는 뜻인데요. 그 만큼 눈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뜻이겠죠.

미국이라고 하면 엄청 큰 땅을 가진나라이며, 대도시의 화려한 불 빛, 황토빛 황무지만이 떠오릅니다. 왜냐하면 서부영화랑 영웅영화의 영향이겠죠, 그런데 이 앱을 접하고 나서는 정말 아름다운 곳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각 지역의 국립공원이나 숲, 강을 여행하면서 사진을 올려주는데요, 지도로 위치까지 표시가 되니 미국의 자연을 탐험하려고 하는 이들이에는 엄청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구요. 대리만족도 상당한 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앱은 Yonder라는 앱이에요. 아이튠즈에서 검색하니 아이폰앱이라고 맨 앞에 나오네요.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를 이용하면 되겠죠.^^


아이폰에서 앱실행하면이에요. 바로 실행이 돼서 캡춰를 잘 못했어요. 이렇게 실행이 됩니다.

페이스북이랑 비슷합니다. 트렌딩은 기냥 올라오는 사진을 보여주고요, 팔로윙을 누르시면 내가 팔로우한 사람이 올린 사진들이 보여집니다. 팔로윙에 3이라는 숫자는 제가 팔로윙을 한 것이 아니라 사진을 몇 장 보았더니 저렇게 되었네요. 이 화면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지도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맨 아래에 보면 산모양, 지구모양, 더하기, 돋보기, 사람이 있는데요. 이것이 주메뉴에요. 그리고 선택된 메뉴가 주황색으로 표시됩니다.

맨 아래 메뉴의 지구모양을 누르면 각 각의 장소들이 보여집니다. 잘 정리가 되어 있죠. 여기서 찾고자 하는 국립공원등을 찾아 들어 가시면 됩니다.

가운데 더하기 메뉴는 본인이 사진을 올릴 때 사용하면 되겠죠. 한 번도 안해 봤어요. 그 다음에 있는 돋보기메뉴를 누르면 찾기를 할 수 있는데요. 사람을 찾을 수 있고, 장소를 찾을 수 있구요, 인스타그램처럼 태그로 찾을 수 있어요. 



장소가 궁금하시면 이렇게 데스티내이션스라는 메뉴를 누르고 치면 됩니다. 단연 우리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곳은 그랜드캐년이겠죠.^^

사람모양의 아이콘은 개인정보인가 봐요. 안해 보았습니다. 한 번 해 보세요. 

미국의 자연에 대한 많은 공부도 되구있구요, 미국여행을 짤 때 참고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지도가 나오니 금상첨화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