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봉평에서 집으로 내려 오면서 갑자기 안흥찐빵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거쳐 가기로 하고 검색을 하니 안흥찐빵 맛집은 두 군데 정도로 나오네요. 사람 이름을 딴 심순녀 안흥찐빵집이랑 지명을 딴 면사무소앞안흥찐빵으로요.

 

그래서 갔습니다. 도착해서 주변을 살피면서 가는데, 심순녀안흥찐빵집을 지나쳤습니다. 그래서 면사무소에 주차를 하고 걸어 가려고 하니 바로 주차장 앞에 안흥찐빵집이 있는데, 그게 면사무소앞안흥찐빵집이네요. 처음에 간판을 보고 좀 웃었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나오니 귀영운 인형들이 주변 인테리어를 담당하고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증명사진 찍기도 좋구요.

 

찐빵 사는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냥 몇 개 살건가 선택해서 돈 지불하면 바로 구매해서 나올 수 있습니다. 뜨끈뜨끈할 때 먹으니 맛있네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다시 쪄 먹어도 좋구요. 뭐 맛은 찐빵 맛입니다.^^

 

 

 

 

아래 사진 구경하세요.^^

 

그냥 네비에 안흥면사무소 찍고 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