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플워치를 차보고 싶어서 산지 2주일간 충전할 때 빼고는 손목에서 놓치를 않았는데요, 1주일 지나니 애플워치 무게가 손목에서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잠잘 때는 갑갑해서 잠도 깨구요, 그렇게 악으로 버티다 버티다 2주일이 지나면서 더 이상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차고 다닐 때는 그나마 참을 만 한데, 휴식을 취할 때 너무너무 갑갑해서 참을 수가 없어서 애플워치 3는 핏줄에게 애플워치 2는 장터로 보냈는데, 나가질 않네요.


그러던 중, 액정보호필름이 알리로부터 배달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잠시 고민했습니다. 팔려고 했던 애풀워치 2에 붙일까 말까 고민하다가 붙이기로 합니다. 그래서 두 개다 사용해서 붙였어요.


처음 액정보호필음은 옥션에서 7천여원을 주고 두 개 구매를 했는데요, 정말 돈 아깝습니다. 물기가 닿은 곳은 여지없이 일어 나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되도록이면 물을 안 닿게 하려고 합니다.


구매한 사이트는 아래 링크 및 사진이에요. 가격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것 같습니다. 단 열심히 검색은 해 보지 않았어요. 이제는 잘 찾아 보면 우리나라에서도 같은 제품을 해외구매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잘 찾아 보셔야 합니다.


링크에요.


https://www.aliexpress.com/item/Suntaiho-4D-Full-Cover-Soft-Edge-Full-gel-glass-film-For-i-Watch-42mm-Screen-Protector/32847216655.html?spm=a2g0s.9042311.0.0.4c8e4c4dt3r8jE


구매사이트 그림이구요.


배송은 14일이 걸렸습니다. 중국산이라는 선입견이 있지만 그래도 구매를 합니다. 왜냐 저렴하니까요, 우리 돈으로 4,700원 정도 들었습니다. 


배달 온 우편물을 뜯어 보니 케이스도 있구요, 있을 건 다 있고 조잡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닦고 장착을 했는데요, 액정을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덮는 것이 좀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붙이고 나니 한 번 떼어서 그런가 액정 아래쪽에 약간 하얗게 되었는데요, 막상 화면 켜지면 보이지 않아 괜찮습니다. 그리고 언뜻보면 액정이 새거가 된 듯한 착각이 들어요. 그래서 안 팔리면 그냥 차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풀커버 하시려면 괜찮은 상품 같습니다.








택배는 이렇게 옵니다.


두 개 구매했습니다.


안에 두 개가 들어 있는데요, 하나만 찍어 보았습니다. 닦는 것 두 개랑 액정필름이 들어 있어요. 케이스가 단단해 배송 중 망가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나름 괜찮습니다. 스티커 제거시에 비닐이 잘 안 떨어지는데요, 손톱으로 잘 제거하시면 됩니다. 굴곡진 곳까지 스티커가 분처 있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옥션에서 구매한 액정보호필름이 일어나서 지저분 합니다. 둘 다 이렇게 일어 났어요.



떼어낸 액정보호필름이에요. 돈이 너무 너무 아깝습니다. 붙인지 2주 정도 된 것 같아요.


열심히 닦고 

붙였습니다. 화면은 어둡지 않더라구요. 새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좋습니다. 얼마나 붙어 있으지는 아직 모르지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