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후레쉬를 보면 웬지 끌리는 마음이 있어서 만원정도 하는 아주 밝은 후레쉬를 보고 충동구매했습니다. 이유는 3800루멘이라는 밝기 때문인데요, 


엄청 밝은게 저렴하다라고 생각해서 뒤도 돌아 보지 않고 질렀습니다. 결론은 실망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3800루멘이 아니고 그냥 밝은 후레쉬 정도입니다. 옛날 커다란 사각형 건전지 넣는 후레쉬보다 약간 더 밝거나 비슷한 밝기 인 것 같아요.


만듬새는 후레쉬 자체는 괜찮습니다만 자전거 연결 브라켓은 조금 조잡합니다. 연결부위 땜질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네요.


기능은 지속광이랑, 점등광이 있는데요, 깜박깜박 계속하는 것과 Sos 불빛이 있습니다. 모르스 부호 대로 깜박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버튼을 살짝씩 누르면 밝기는 3단계 조절이 되네요. 그리고 깜박깜박을 엄청 빠르게 하구요, 마지막으로 누르면 Sos가 됩니다. 그런 후 누르면 다시 지속광이 되구요. 세게 버튼을 누르면 끄고 켤 수가 있습니다.


구매한 사이트에요. 링크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https://www.aliexpress.com/item/High-Quality-Professional-XM-L-T6-3800LM-Bicycle-Light-Torch-Waterproof-Zoomable-LED-Flashlight-Bike-Light/32652149740.html?spm=2114.13010608.0.0.2shVcJ


사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