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폰 데이터 케이블이 세개가 있었습니다. 그러다 하나를 분실하고 나머지 두 개 모두 선이 끊어져 임시 방편으로 끊어진 선을 연결해서 사용하다가 도저히 불편해서 알리를 보게 되었습니다.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자잘한 금액으로 지르다 보니, 한 달이면 그래도 꽤 큰 금액이 되네요. 하지만 국내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재료가 좋고 나쁘고는 모르겠어요.^^;; 옛날 중국산 장난감에서 유해 물질이 듬뿍 나온다는 기사를 보았는데요, 사실 알리에서 구매할 때 조금은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선을 비벼 보았는데 묻어 나오는 건 없네요. 충전도 잘 되고 데이터 전송도 이상없이 잘 됩니다. 저렴하게 사용하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정품 케이블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는 두고 볼 문제입니다.


알리에서 구매한 거에요. 분명 골드색상을 선택한 것 같은데, 실버가 왔네요. 가우뚱합니다만 그냥 쓰기로 합니다. 따져봤자 시간만 세월아 내월아 할테니까요.^^ 알리의 단점인 것 같아요.


주소는 아래 링크에요.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http://www.aliexpress.com/item/Metal-Braided-cable-Smart-Dual-USB-Car-charger-for-iPhone-5-6/32437186910.html



택배 온 곳의 주소에요. 참고하세요.

1.5미터짜리 3개해서 9.84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우리 돈으로 11,168.40원이네요. 다나와 최저 가격과 별 차이는 나지 않는데 조금 더 저렴합니다. 

내용물이에요. 하나 정도는 금색으로 올 줄 알았는데, 세 개 모두 은색이라 약간은 실망입니다. 포장 괜찮네요.




만듬새도 그럭저력 괜찮습니다. 단자 부분이 약간은 싸구려틱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뭘 더 바라겠습니까^^

선도 부드럽습니다. 쇠가 아니라 실같습니다. 

단자 부분을 확대 촬영해 보았어요. 데이터 단자 부분이 튀어 나와 있어 덜 들어 간 듯 합니다만 이렇게 생겼어요.

뒷 부분입니다.

조금 더 다가 가서 찍어 보았어요. 약간 조잡한 것이 보이지만 이 정도면 용서해 줄 만 합니다.

오리저널 데이터 케이블이에요. 단선이 되어 이었습니다. 그리고 스카치 테이프로 어루만져 주었구요. 진짜보다 더 좋아 보입니다. 인터넷에서 파는 오리지널 구매하느니 기냥 알리에서 저렴한 것 구매하는 것이 오히려 내구성이 더 좋을 듯 하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두 개를 놓고 비교해 보았을 때 알리발 데이터케이블이 훨씬 좋습니다. 어차피 내구성도 오리지널은 많이 버텨야 2년이니 그 돈으로 짝퉁 케이블 세 개 사서 몇 개월에 한 번씩 새거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