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드라이브 컨트롤러 뚜껑 큰 것이 탐나서 알리표 뚜껑을 사서 붙여 보았습니다.

제품가격과 베송비 합치면 우리 돈으로 13,000원 정도 입니다.

그냥 기존의 아이드라이브 뚜껑에 끼우면 되는 방식이라 장착은 매우 쉽습니다.

윗 덮개 위에 양면 테이프로 붙이는 방식이라 잠시 아이드라이브 뚜껑을 분리해서 꾹꾹 눌러 붙여서 장착을 했습니다.

화살표 불빛이 나와야 하므로 화살표 정확히 맞춰줘야 합니다.

일단 테두리 끼워준 후에 뚜껑 장착을 하면 끝나는대요, 생각처럼 예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테두리 장착을 잘못했는지 돌리면 부드럽게 돌아가지 않습니다. 윗덮개와의 마찰인거 같아 재차 테두리를 꾹꾹 눌러 주었지만 증상은 같네요. 아니면 너무 눌러서 조그 다이얼이 고장난 것인지 모르겠어요.

 

 

 

 

일단 장착은 했지만 지금도 떼어내고 싶은 마음이 자꾸 일어 납니다. 만족도 않좋네요. 저는!!!!!

구매한 제품입니다. 주문한지 거의 두 달이 되어서야 받았습니다.

테두리 그냥 끼우면 됩니다.

뚜껑은 양면 테잎이네요. 회색부분도 접착이 되는 부분입니다.

테두리 빼고 뚜껑 열어서 붙인 후 태두리 끼우고 뚜껑 장착했습니다.

뚜껑 열어 본 모습입니다.

뚜껑에 덮개를 꾹꾹 눌러 붙인 후 장착했습니다.

장착된 모습입니다.

화살표에 불빛이 안 보이네요. 아무래도 잘못 붙인건지 안보입니다. 후레시 불빛에는 화살표가 보였는데 말이죠.

 

위에 다이얼이 잘 안 돌아 간다는건 해뎔했습니다. 카드 꼽고 다이얼 돌리다 뻑뻑한 느낌 오는 곳 눌러 주었더니 다이얼 잘 졸아 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