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부분 액정이 깨져도 화면은 들어 오는데 이건 아예 안들어 오네요.

액정을 처음 분리해 보는데 또 실수를 져질렀습니다. 동영상을 한 번 보고 해야 했는데, 어짜피 깨진 것 그냥 뷴리하면 되겠지 뭐가 들어갈 비용을 증가시켰네요.

액정이 심하게 깨져 분리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그냥 테두리따라 얇은 플라스틱으로 돌아가며 접착제를 떼니 잘 떨어집니다.


분리된 액정입니다.강화유리만 깨진 것 같은데 모르겠습니다. 세 개의 단자가 보입니다.


본치인데요, 세 개의 연결 단자가 보입니다. 몰라서 절연테잎을 다 찢어 놓았습니다.


위 단자를 액정에서 분리할 때 단자가 삐지지않게 잠금쇠(?)가 있습니다. 그걸 올려서 잠금해제 후 빼야하는데 전 그냥 잡아 뺐습니다. 애 사진처럼 핀셋이나 손톱으로 올린 다음 빼야합니다.


배터리가 대부분을 차지하네요. 진동모듈이 그.다음이구요, 요거 아래에 메인보드랑 심박수 측정 모듈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행히 절연 테이프는 알리에 파네요. 악정 가격도 11만원이 넘어가고 미들 프레임도 3만원돈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