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로비에 있는 탐앤탐스 커피숍이에요.


가격표에요. 사진을 누르시면 가격표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이런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락실이에요. 있을 건 다 있네요.추억의 게임부터 시작해서요. 최저가격 500원이구요, 대부분이 1,000원이네요.






한 귀퉁이에는 애기들 오락기도 있네요.




이건 편의점입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유아놀이방이라는데 동계시즌에만 운영된다고 하네요.



요건 현금인출기에요. 직원분이 안내하시는 분께, 돈뭉치를 한 발 들고 자랑을 하시네요.^^;;



요건 엘리베이터 풍경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