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앞에 이어서. 프론트 옆에 있는 옥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제법 나가네요.


입구에는 제세동기가 있네요.


콘도에서 스키장쪽으로 가면서 찍은 사진들이 이어집니다. 야외레포츠 요금을 찍은 거에요. 여기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겠죠. 아직 운영을 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꼬마바이킹이에요.


무대가 준비되어 있네요. 이곳에 있는 모든 시설은 시설이용료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준비중이네요.


사진을 누르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스키장 쪽에 있는 간판이에요.


엘리시안강촌 종합안내도네요. 골프장이 27홀짜리(?) 있다고 하네요. 


스키장 요금표에요. 눌러서 보세요.


스키장 2층에 있는 식당이에요. 여기서 피로연도 하고 학생들  단체로 오면 먹는다고 합니다. 식사비는 1인당 6,000원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단체로 왔을 때










다시 식당에서 나와서 콘도 쪽을 바라다 보고 찍었습니다. 


텐트촌이네요. 처음 봤을 때 아래에 차를 넣고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차는 들어 오지 못한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