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청자동 백자동, 키즈몰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메인은 백자동입니다. 비가 와도 건물 통로로 연결되어 있어서 비를 맞지 않고 다닐 수가 있습니다. 백자동과 키즈몰은 3층으로 되어 있구요, 청자동은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백자동의 특징은 대부분의 성인 매장이 자리 잡고 있구요, 3층에 하이마트랑, 피아노 파는 곳, 음식점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그리고 청자동은 아웃도어들이 자리잡고 있구요, 나이키랑 아디다스 매장이 있습니다.


어딜 가나 식사가 문제인데요, 여기 백자동 3층에 올라 가시면 생각하시는 모든 메뉴가 다 있습니다. 점심식사를 여기서 했는데요, 한식부패집을 찾아 갔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오면 쓰시집을 가기로 다짐을 했습니다.


물건은 많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그냥 구경 갔으니까요, 적당히 둘러 보고 밥 먹는데 5시간은 그냥 가더라구요. 근천에서 할 것 없으면 구경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이마트에 가 보니 구경거리들도 많구요.


지하주차장에서 청자동을 둘러 보신 후 아이들이 있다면 패션 키즈몰로 가시면 되구요, 우리처럼 애들이 없는 사람들은 백자동으로 오면 될 것 같습니다. 


넉넉치는 않지만 아울렛은 가끔 구경 가주면 좋은 것 같아요. 옷을 사러 가지만 초저가의 옷만 사오는 불편한 진실이 있지만요. 이번에는 저렴한 신발도 하나 사왔습니다. 







사진은 시간 순이에요. 위치에 맡게 배치하지 않았구요, 다음 편에 자세한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구경해 보세요.


우선 백자동입니다. 일단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 오니 바로 백자동이었습니다.















































청자동으로 가면서 찍은 키즈몰이에요. 갈 필요가 없어 가지 않아 사진이 없습니다.


청자동에서 바라다 본 백자동이에요.


여기부터는 청자동 사진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