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주 아울렛을 가는 중에 시장기가 돌아서 어딜 가서 점심을 먹을까 검색하다 찾은 곳입니다.

도로 옆에 주차장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천•여주가 쌀로 유명해서 그런가 웬만한 음식점에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하시고 3시에서 5시까지 휴게시간입니다.

내부가 깔끔합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임에도 도란도란 점심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창가에 자리를 잡고 기본메뉴인 본가정식을 시켰습니다. 게장 정식과 장어정식은 가격이 좀 나가네요.

잠시 둘러 보니, 벽에 유명인들 인증 서명들이 보이네요.

잠시 기다리니 식사가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보입니다.

돌솥밥에 고등어구이, 소불고기, 고추장 삼겹살, 그리고 두부부침에 김과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다 좋네요.

예전에 가 본 생선구이집과 비교했을 때 1인분에 4,000원이 더 비싸지만 더 났다는 생각이 듭니다. 양념게장이 반찬으로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한 끼 식사 거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오면서 후식으로 먹는 식혜맛이 일품입니다. 직접 담그신다고 하네요.


든든하게 잘 먹고 아울렛도 둘러 보고 주말 잘 쉬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