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주 여행을 가서 무섬마을과 소수서원, 선비촌을 둘러보고 부석사에 올라 석양을 본 후에 저녁을 먹기 위해 영주 시내로 복귀했습니다.


왕복 2차선의 시골길을 규정속도로 달려 다리를 지나는데, 갑자기 앞에서 삼각형 모양의 두 눈이 빨간 빛을 마구 뿜어냅니다. 뭐지? 뭐지? 하며 가까이 가니, 속도가 갑자기 30km/h로 바뀌네요. 그 야밤에 아무도 없는 곳에 그런게 있으니 초행길인 저로서는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영주 시내를 잠시 다녀보니, 신호등 정차가 매우 많다 라고 느꼈습니다. 오래 걸리네요.

저렴한 주차료때문에 도로가에 주차를 하고 돼지갈비를 먹기 위해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주변을 둘러 보니 홈플러스도 있고 음식점들도 있네요.

밥 먹고 잠시 소화를 기키기 위해 산책하며 찍은 사진들입니다.

잘 차려진 식당이 있어 한 컷 찍었습니다.

족발집도 있네요, 이름을 걸고 하는 곳이라 맛있을거라고 추측을 하며 걸었습니다.

핫도그집

저렴한 식당입니다. 맛은 모르겠고 가격은 저렴합니다.

갈비집은 작아서 처음엔 찾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이름은 대금숯불갈비에요.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손님들을 보니 동네분들인 것 같더라구요.

메뉴를 보니,  숯불갈비 하나네요.

일단 2인분을 시켰습니다. 공기밥과 함께! 숯불이 들어 옵니다. 열기가 따땃한게 좋네요.

동영상으로 잠시 감상하세요.

반찬은 평범합니다.

소스도 하나 주네요. 2인분을 숯불에 올려 구었습니다. 육즙이 떨어져 불이 막 올라 올거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올라오질 않네요. 고기 질이 좋은 것 같습니다.

부지런히 구워서 먹었습니다.

소스에도 찍어 먹어보고

쌈도 싸 먹었습니다.

1인분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갈비는 이제 평준화되어서 어디가든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영주 가시면 한 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