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야주 아울렛에 옷구경 갔다가 돌아 오면서 저녁 먹을 시간이 애매해서 즉흥적으로 들어 간 곳입니다. 참고로 대전에서 여주아울렛을 갈 때는 국도를 타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내려올 때는 감곡 쪽으로 해서 진천 오창으로 내려오구요.


주차는 저녁시간이라 식당 앞에, 혹은 건너편 마트 및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도로 건널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트로 혹은 동네로 들어 오는 차들이 있기에 아기 있으신 분들 특히 주의하세요.


지금 검색해 보니 이 순두부식당은 체인점이네요. 체인점이 14개 정도 검색이 됩니다. 아울렛 같이 갔던 지인은 군것질을 많이 해서 배가 안고프다고 해서 1인분을 덜 시켰는데요, 한 번 먹어 보더니 먹겠다고 해서 애매한 상황이 연출이 되었습니다.


메뉴를 보고 하나 더 시키려고 했는데, 돌솥밥이 보이네요. 나중에보니 순두부찌개에 돌솥밥이 나옵니다. 이거 시켜서 먹으니 3인분 시킨 것과 별반 다르지 않네요. 평상시에는 요렇게 하지 않는데, 이번에 처음 사람 수보다 적게 주문을 해 봤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양은 충분하네요. 일행들 배가 작아서요.^^


일단 반찬도 마음에 들고, 특히나 김치가 재료가 어떻든 맛있습니다. 돌솥밥에 물 말아 먹는 맛도 일품이구요. 김도 직접 구운 김 맛이 나서 좋았구요. 체인점이라 좀 갸우뚱하는 면이 없지 않지만, 순두부 좋아하시고 오창이시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24시간 영업을 해서인지 있는 동안 사람들이 끊이질 않고 들어 오네요. 특이한 것은 곱창 순두부찌개도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사진 보시죠.^^


검색해 보니 체인점들이 보이네요.


식당 위치에요.


식당 사진들입니다.












날달걀이에요. 순두부 나오면 깨서 넣으시면 됩니다.


돌솥밥을 싸 먹으니 맛있네요. 고소한 기름냄새에 짭쪼롬한 맛이 일품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