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노은꿈에그린 2단지 앞 상가에 배우 온주완씨 가족이 하는 온카페가 문을 열어 노은동 아줌마들이 대화를 나누는 노은맘카페에서 인기절정을 달리고 있습니다. 추석날에는 온주완씨가 직접 카페에서 같이 사진도 찍어주고 싸인도 해 주었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꿈에 그린에 사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산책하다가 궁금해서 가 보았어요. 카페 내부에는 소심해서 들어 가 보지 못하고 지나가면서 밖에서 사진 몇 장을 남겼어요. 다음에 온주완씨가 다시 왔다는 소식이 들리면 가서 사진찍어서 올리도록 할께요.^^

----------------------------------------------------------------------------------------------------------------------------------------------------------------------


가족이 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라 친구들과 모여서 카페를 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다음 프로필에서 가져왔습니다.

위치

아직 지도에 표시가 안되었네요. 아래 지도의 로드뷰 아이콘 있는 곳이에요.^^



가게 앞에 주차장엔 8대정도의 승용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주변은 아직 공사중이에요. 조심하세요.

내부가 보이도록 찍어 보았습니다. 따뜻할거 같아요. 겨울에^^

입구에는 자전거를 탄 인형 둘이 귀엽게 맞아주네요.

주방에 남자 냄새가 풀풀 나네요. 다들 미남들이신 것 같아요. 여성분들에게 인기 좋을 듯 합니다.^^ 맛이나 이런 것은 아직 모르겠어요. 조만간에 가서 마셔보고 먹어 보면 알 수 있겠죠. 혹은 손님들이 얼마나 찾아 주는지 관찰을 해봐도 될 것 같구요.

사진 찍고 몇 일 후에 알게된 사실인데요. 위 사진 맨 우측 분이 온주완씨라네요. 이 날 주문받고 커피 내리고 같이 사진찍어주고 했다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