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 라켓으로 볼트릭 지포스 2를 사용을 했는데요, 다른 라켓도 써 보고 싶어서 이 번에 아크세이버 11을 들였습니다. 그래서 그 사진을 올려 봅니다. 아직 필드에서 사용을 해 보진 않았구요. 볼트릭 지포스2가 해드헤비면 이 아이는 이븐발란스네요. 그리고 2017년에 출시되었구요.

요넥스몰에서는 24만원 판매가 되고 다나와 최저가로는 15만원 정도 나옵니다. 

 

공격은 좀 약해지고 수비는 좀 더 나아질 것 같은데요 잠시 휘둘러 보니 볼트릭과는 또다른 느낌이 있네요. 자세한 사용기는 몇 일 써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계속 몇 세트 경기를 하다보면 3U가 무겁게 느껴져서 4U라켓을 드릴려고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다음엔 볼트릭 글란지를 들이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보고 있습니다. 지포스보다는 좀더 탄성이 있고 좋더라구요.

 

아크세이버 11 사양입니다. 출처는 요넥스 코리아 홈페이지입니다.

 

 

 

 

 

전체 사진입니다.

헤드부분이에요. 장력은 남자 평균치인 26으로 맸습니다.

샤프트부분이에요. 저렴한 라켓들보다는 라켓 전체적으로 화려한 모습을 보입니다. 그럴듯한 글씨도 더 많은 것 같구요.

그립부분입니다. 와이어가 들어간 그립을 다음에는 매야겠어요. 잡을 때 더 잘 잡히고 방향 잡을 때도 좋더라구요.

라켓에 써져 있는 글씨들을 찍어 보았습니다. 요넥스의 저급 라켓은 중국에서 찍어 내구요, 이름값 하는 라켓들은 일본 생산을 하더라구요. 중앙에 이븐발란스 라켓이라는 표시가 있고 원산지 표시도 있네요.

나노사이언스라는 글씨도 보입니다.

 

여러 고급소재가 사용이 되었나봅니다. 아크세이버 11이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잘 알지 못했을 때는 아크세이버는 저렴한 라켓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좀 검색을 해 보니 상위 클래스 라켓도 있더라구요.

라켓 이름이 큼지막하게 써져 있습니다.

소닉메탈이라고 하는데 홈페이지보니 고반발력으로 속사포같은 반격을 할 수 있다고 써져 있네요.

카본 나노튜브를 사용했다는 뜻 같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체공시간을 길게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해는 안가네요.^^;;

상단에는 아이소메트릭이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