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용인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 때가 되서 지인과 함께 간단히 먹기 위해 다녀 왔습니다.

 

주변에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위쪽에 한국민속촌이 자리 잡고 있네요, 안 가본지도 벌써 15년 이상이 된 것 같은데, 다음에 다시 오면 한 번 가 봐야겠습니다.

 

식당 앞 주차장은 언제나 복잡합니다. 여러 상가가 밀집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운 좋게도 주차장에 들어서자 마자 자리가 나서 잘 댔습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 서니 손님들이 엄청 많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니 5분여 만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뼈다귀해장국을 시켰는데요, 가격은 6,000원입니다만 나온 양을 보니 제가 다니던 다른 7~8,000원하는 뼈해장국집과 다른게 거의 없습니다.

 

뼈는 두 덩이가 들어 가는데요, 공기밥 2개와 함께 먹으니 딱 맞네요. 맛 괜찮고 가격 저렴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가성비 아주 좋아요. 뼈해장국 좋아하시고 민속촌쪽에서 가성비 좋은 식당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여기 사장님이 사회봉사활동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카카오맵에서 찾아 보니 추천도 많고 리뷰도 많네요.

식당 모습입니다. 2층에는 국민은행이 있네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찍은 쪽으로 작은 방이 하나 더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해장국이 저렴하니 24시간이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랑 깍두기가 맛있습니다. 적당히 익었네요. 꽤 많은 김치랑 깍두기를 먹었습니다.

뼈해장국이에요. 두 덩어리가 들어 있습니다.

쌀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한 끼 식사하시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