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배드민턴을 치러 갔는데, 회원 한 사람이 유니싸이클을 타고 왔더라구요, 가격은 103만원을 주었다고 해서 '억!'했습니다. 전 한 30여만원 정도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한 번 타보자고 해서 올라 서려고 하는데 균형을 잡을 수가 없어서 포기했어요. 아주 옛날 스케이트보드 타겠다고 멋모르고 올라 섰다가 엉덩방아 찧으며 손목이 아작난 기억에 시도할 수 없겠더라구요.


처음엔 벽잡고 연습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외발자전거 연습한 분들은 아주 잘 타실 것 같아요. 체중을 앞으로 이동하면 앞으로 가고 뒤로 당기면 뒤로 가고 한다는데, 탄지 얼마 되지 않아 멋지게 타지는 못하더라구요.

여튼 충전시간은 2시간에서 5시간 정도 걸리구 최대 갈 수 있는 거리는 40km(요건 타고 다니는 사람의 느낌입니다.)정도 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도심 이동수단으로서 그만이라고 하네요. 무게는 좀 나가지만 15~17.5kg정도 나가구요, 최대 속도가 36km/h라고 합니다. 단 몸무게가 얼마나 나가느냐에 따라 달라 질 수 있다고 나오네요. 필히 이용하시려면 안전장구를 잘 갖추셔야 할 것 같아요.


잠시 살펴본 바로는 만듬새도 좋고 캐리어 손잡이도 달려있어 끌고 다니면 되더라구요. 단 세워둘 때 어디에 잘 기대놓아야 합니다. 바퀴가 돌아 가서 세워 놓기가 쉽지만은 안습니다.


홈페이지 링크 걸어요. 관심 가시면 한 번 들어가 보세요.


http://www.kebye.com/content/?173.htm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