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익산을 자주 가다보니, 행동영역이 조금씩 넓혀지고 있네요.
지인이 뼈해장국을 먹고 싶다고 해서 티맵에서 이바돔감자탕을 검색해 갔습니다. 만국기가 걸린 이면도로를 통해 사람들을 피해 티맵이 목적지라고 하는 곳에 도착하니 깜깜한 뒷골목이네요. 티맵에 속았습니다. 그래서 배도 그렇게 고프지 않아 저녁을 건너뛰자는 의견이 있었지만 근처에서 찾아 보니 멀지 않은 곳에 밝은 조명이 비치는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금년 3월 초에 열었네요. 간판을 보니 체인점인 것 같습니다.

주차는 익산영등중학교 앞에 하면 될 것 같구요. 식당 바로 옆에 노동청이 있습니다.

메뉴는 감자탕도 있고 해장국도 팝니다.


첫 반찬은 나오고 더 먹고 싶다면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요, 김치가 먹을만 하네요.


뼈해장국은 이제 평준화되서 어디서든 괜찮은 맛을 내는 것 같습니다.

원주에서 먹어 본 뼈해장국보다는 고기양이 적지만 한끼 식사로 적당한 것 같습니다.


매운 맛을 찾으시면 용현동으로 넘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