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익산을 가면 항상 지나다니는 길목에 보이던 순대국밥집이 있어서 어느 날 저녁먹기 위해 들어가 봤습니다.


주차장이 옆 건물 옆 작은 공터에 인도를 끼고 있어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입구 간판에 36시간을 고아낸 천연의 국물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아늑합니다. 저녁시간이라 가족단위로 식사하는 사람들이 보이구요, 문전성시를 이루지는 않지만 적당히 손님들이 있네요. 분위기는 다소곳합니다.


메뉴판을 보니 메뉴가 다양합니다. 기호에 맞게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찬은 다섯가지에 된장과 새우젓이 나옵니다. 순대국밥을 먹으러 간 것이라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국밥과 공기밥이 나오네요.


맛에 대한 미사어구를 몰라 뭐라 쓸까 모르겠지만 같이 간 일행이 국물을 먹어 보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에 대한 미사어구를 몰라 뭐라 쓸까 모르겠지만 같이 간 일행이 국물을 먹어 보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단 돼지냄새가 나지않아 좋았구요. 반찬이 자극적이지 않고 제 입맛에 딱 맞네요. 특히나 매울 줄 알았던 고추가 적당히 먹을만 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엔 다른 매뉴를 시켜볼까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