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익산에 자녁에 벌 일이 있어 갔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들렀습니다. 신동의 조용한 거리에 있는 식당이라 사람이 없겠거니 생각하고 들어 갔는데, 손님들로 가득차 있네요.

식당 입구에서 찍었습니다.

식당 맞은 편에 있는 카센터 입니다. 어두컴컴해지는 하늘 아래 밝게 빛나는 전등들이 예뻐서 찍어 보았습니다.

식당에 가기 위해서는 멀리 차를 대고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도로 옆에 바로 있어서 주차 가능 시간을 알아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당 내부는 크지는 않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이고 주문마감은 20시네요.

메뉴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보통 여기 오시는 분들은 보쌈을 시키고 칼국수는 사람 수 보다 적게 시키시는 것 같습니다.

보쌈김치인데요, 키위도 들어 갑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김치입니다. 고추가루가 많이 들어간 햇김치입니다.

반찬들입니다.

미역국도 나오네요.

보쌈입니다. 부드럽습니다.

칼국수인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국물을 여러 번 떠 먹었습니다. 사람들 많은 식당 좋아하시면 한 번 들러 보세요.

그리고 위쪽 s-oil 주유소 맞은편에 오뎅 및 호떡 파는 포장마차도 있으니 후식으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