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익산을 가면 오기가 생기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네번을
갔는데 계속 멋 먹고 옵니다. 바로 익산곤까스입니다. 오늘도 갔는데 역시나 재료 소진이라고 문을 닫았네요.

그래서 돌아 오는 길에 순대국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유명한 집은 다 문을 닫아 겨울에 생각나는 동태찌개를 먹기로 하고 검색을 해서 갔습니다.

간판을 보니 체인점이네요. 예전에 대전의 양푼이던태찌개집을 뻔질나게 다녔는데 그 때 기억이 나네요.

입구입니다. 여기 가까운 곳이 익산의 반화가입니다.
역시 동태의 효능에 대한 내용이 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포장하면 2천원 할인이라고 하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보통 동태찌개를 먹기에 반찬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것같아요.

인원수대로 시키면 무한리필인 수제비입니다. 쫄깃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안쫄깃했으면 합니다. 공기밥도 무한 리필입니다.

메인 메뉴인 동태찌개입니다. 3인분 시켰는데 동태 한마리보다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아요. 알을 추가한 상태입니다. 저녁시간이 가까이 오니 손님들이 많이 들어 오시네요.

육수가 시원하니 맛있고 두부가 부드럽습니다. 동태는 두토막 정도씩 먹은 것 같습니다. 수제비가 특히나 좋았습니다.

여기 추천합니다.

그리고 주변을 지나다 보니 돼지고기집이 손님이 아주 많네요.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