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익산을 참 많이 갑니다. 그래서 어디서 식사를 할까 갈 때마다 고민을 하는데요, 익산 사는 지인이 간단하게 칼국수 어떠냐고 해서 추천 받아 가 보았습니다.

바로 옆에 서동 시장이 있고 2분거리에 익산역이 있습니다. 그리고 서동시장 안에는 유명한 반찬가게도 있네요.

요기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익산역 주변이라 주차하기가 어려울 줄 알았는데 일요일 저녁이라 도로변 주차구역이 한산하네요. 그리고 식당 앞에도 주차 자리가 있습니다. 주차할 곳 미리 확인하고 가면 어렵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앙시장 주차장이용하면 주차권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로변도 주중에는 12시-14시 사이와 18시 이후, 주말엔 주차단속 안한다고 식당 앞에 붙어 있습니다.

식당 앞 모습입니다. 40년 전통이고 체인점은 없다고 하네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문 닫을 시간이 가까와서 한산한데요, 그 전에 늘 거의 자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옛날에는 5,000원 이하로 먹을 수 있던 칼국수가 7,000원이네요. 곱배기는 8,000원이구요.


반찬입니다. 시원한 김치가 맛있습니다. 김치가 맛있으니 단무지에는 손이 안갑니다.


칼국수 곱배가에요. 남자라면 곱배기는 먹어야 배부르다 할 것 같습니다. 국물 맛을 보았는데, 딱 떡국 국물입니다.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떡국을 시켜 먹어 봐야겠습니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 비웠습니다.^^

익산에서 칼국수 땡기시면 한 번 가 보실만 한 것 같습니다. 칼국수에 김치 얹어 먹으니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